EDDB - 엘리트 : 위험한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불행히도 가격, 의상 및 조선소의 Frontiers API는 아직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이로 인해 현재 EDMC 또는 가격 업데이트를 위해 작동하지 않는 다른 앱으로 연결됩니다. EDDBs 경로 찾기가 시대에 뒤쳐져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할 수있는 것은 Frontier가 API를 수정하기를 기다리는 것뿐입니다. 그때까지 - 수익성있는 경로를 찾는 데는 행운이 있습니다.
EDDB는 2.4 가지 모든 변경 사항에 대비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시스템 이름 변경, 새 모듈 및 저널 변경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일부 내용은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업데이트 : 친절하게 제출되었습니다. 감사! 더 구체적으로 우리는 시스템 Rohini에 대한 FsdJump 이벤트의 원시 저널 파일 덤프와 해당 시스템의 Eudaemon Anchorage 스테이션에 대한 도킹 이벤트를 필요로합니다. Discord Server에 가입하여 나와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 : themroc).
API 페이지에서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사용하는 경우 가져 오기 스크립트를 적절하게 변경하십시오!
Elite : Dangerous 2.2의 출시와 저널 소개 (여기, 여기, 여기, 여기, 여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에서 타사 개발자 커뮤니티는 게임에서 진행되는 작업을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알 수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 실제로 이는 EDMC (또는 저널 및 EDDN을 지원하는 다른 애플리케이션)를 사용하여 모든 플레이어가 ROSS를 사용하지 않고 EDDB에서 더 많은 데이터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자세한 스캔에 대한 신체 정보, 불법 상품 판매에 대한 암시장 가격, 시스템 도착 또는 스테이션 도킹에 대한 파벌 정보가 포함됩니다. 지금은 우주 전체에 걸쳐 파벌과 상태 및 시스템 / 방송국의 존재를 추적 할 수 있기 때문에 기회입니다. 물론 그 기회를 포착하고 EDDB를 개선해야했습니다.
EDDB와 ROSS의 전반적인 변경.
진영은 이제 별도의 주체이며 ROSS에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또는 스테이션의 충성도, 정부 및 상태는 현재 시스템에서 제어 팩션 및 상태를 구체적으로 설정하여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파벌이 통제하는 다른 모든 시스템과 스테이션은 이것도 상속받습니다. EDDB 파벌에서는 Minor Faction Search & Finder를 사용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유용 할 수있는 다른 필터를 생각해 내면 Discord (themroc)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시스템 파인더 및 스테이션 파인더가 특정 진영별로 결과를 필터링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진영이 EDDB에서 일하는 방식이 처음부터 다시 수정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를하기 전에 다음과 같이 작동했습니다.
시스템과 스테이션 테이블 각각에는 자유롭게 편집 할 수있는 문자열 속성 단위가 있습니다. 국가, 충성 및 정부는 각각의 시스템과 스테이션에 대해 개별적으로 설정되어야했습니다. 상호 연결이 없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로 거의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시스템과 스테이션 테이블은 여전히 개별적인 충성 정부와 주 소유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수동으로 업데이트 할 수없고 통제하는 파벌로부터 그들의 값을 상속받을 수 없습니다. 이제 개별 진영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 시스템, 정부, 충성 및 플레이어 진영이라면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정된 ROSS 개요 페이지에서 목록을 찾아보고 새 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진영 표에는 읽기 전용이며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글로벌 파벌 상태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테이블과 스테이션 테이블은 모두 현재 제어 진영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시스템은 여러 진영 존재 사례를 축적하여 시스템에있는 모든 진영의 영향력과 시스템 고유 상태를 저장합니다. 시스템에서 파벌의 특정 파벌 시스템 상태 변경 : 파벌 시스템 상태가 충돌 상태 (전쟁, 내전 또는 선거) 인 경우 글로벌 파벌 상태 만 상속합니다. 다른 모든 파벌 시스템 상태 (파벌이 존재하는 다른 모든 시스템에서)는 아무 것도지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주마다 모든 다른 시스템의 모든 진영 시스템 상태는 글로벌 진영 상태 값도 상속받습니다. 한 진영이 시스템이나 스테이션을 제어하면 해당 지역의 상태가 해당 진영 시스템 상태에서 업데이트됩니다. 시스템 또는 스테이션의 제어 진영 변경 : 해당 시스템의 충성도와 정부가 진영 값으로 변경됩니다. 시스템 상태가 시스템 팩션 상태 값으로 변경됩니다.
내부에 대해서 많이. 문제 (예, 물론, 우리는 하나 있습니다.) : EDDB의 모든 진영 데이터 품질이 완전히 나쁩니다. 진영과 국가 정보를 2 데이트까지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현재 시스템 상태와 스테이션 상태는 제어 진영의 시스템 진영 상태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충성과 정부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단순히 up2date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나는 그것들을 지키기로 결심했고 이전에 설명 된 함의없이 도당을 시스템에 추가했다. ROSS 또는 EDDN을 처음 변경 한 후에 만 업데이트됩니다. 이 전략으로 인해 오류가 최소화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모든 것이 순서대로 진행될 것입니다.
시체에 대한 재료의 상세한 분포를 공식적으로 소개 한 결과 기록이 거의 폐기되었습니다.
재료 데이터를 입력 할 수있는 곳은 이제 ROSS입니다. 링 입력 영역 아래에 재료 입력 영역이 설정되었습니다. 이제는 모든 신체에 대한 특정 분포 기반 재료 정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재료 로거 이력이 제거되었습니다. 대신 ROSS의 데이터베이스 변경 기록 페이지에서 모든 변경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Bodies - Search & Find 페이지도 포주로 찍혔습니다! 파인더에서 검색되는 모든 자료에 대해 분배 값이있는 별도의 정렬 가능한 열이 결과 목록에 추가됩니다. 이렇게하면 귀하의 요구에 맞는 신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이 업데이트를 통해 더 이상 반지에 자료를 추가 할 수 없으며 현재 본문과 벨트 만 지원됩니다. 나중에 추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나는 ED의 시신을 EDDB의 일부로 만들기위한 목표를 위해 노력하고있었습니다. 데이터 정보 측면에서 완벽해야했습니다. 또한 시스템 또는 스테이션 찾기와 같은 검색 및 찾기 기능을 제공해야했습니다. 나는 그 목표가 달성되었다고 믿는다.
늘 그렇듯이 ROSS는 백엔드 역할을하며 등록 된 사용자는 모든 단일 본문 세부 정보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Body Overview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즉, EDDB는 ED 은하에서 모든 종류의 신체에 대한 정보를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별매) 별, 행성, 벨트 및 고리가 포함됩니다. 모든 유형에는 자체 데이터 세트가 있습니다. EDDB에서 볼 수있는 내용은 ROSS에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요소 재료 : EDDB는 재료 로깅 및 찾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Material Logger를 사용하면 어디에서 (로그인해야하는지) 찾은 EDDB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Body Finder를 사용하면 재료를 산출하는 바디를 찾기 위해 필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원 추출 사이트 : EDDB에는 반지와 벨트 기록이 있습니다 (다시 ROSS에 추가). Body Finder를 사용하면 가까운 Pristine and Metal Rich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통계 : Body Search & Finder는 무제한의 필터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추가 결과 열로 사용할 수있는 본문 속성을 선택하고이를 기준으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극한의 몸과 후속 조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CMDR Ian Baristan에게 큰 감사를드립니다. 그의 도움으로 나는 엄청난 양의 신체 이미지를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목표는 절대로 100 % 정확한 이미지 시스템을 얻는 것이 아니라 몸에 대략 일치하는 기본 이미지를 찾는 것입니다. 반지는 아직 시각화되지는 않지만 곧이 방법을 찾을 수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Elite Galaxy Online의 저자 인 CMDR Wolzan의 도움으로 EDDB는 5,000 개 이상의 시체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의 사이트에서 매우 우수한 품질의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큰 영감을 얻은 CMDR Nexolek 덕분에, 특히 요소 재료의 기본 데이터가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뭔가 빠진 것 같으면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QuakeNet IRC 채널 #eddb (웹 클라이언트) 또는 EDCD Discord Server에서 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엇 향후 계획? 내 다음 단계는 야간 JSON 덤프입니다. 또한 Captains Log 본문을 가져 오는 방법을 살펴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먼저 약간의 휴식이 필요해. :)
추신 : 전반적으로 나는 커밋을 50 건 추진하고 10677 건의 추가와 532 건의 삭제로 212 개의 파일을 변경하거나 만들었습니다.
ED Market Connector가 업데이트를 받았으므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새로운 모듈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Powerplay가 고장 났고 여러 번 수정되었습니다. jQuery 업데이트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상품 가격 개발 차트로 연결되는 선택기를 파기했습니다. 그것은 지금도 고쳐졌습니다. 나는 지난 달 안에 더 많은 일을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물건 내가 지금 기억하고 싶습니다 :)
이것은 Station Search & Find 도우미의 시스템 카운터 파트입니다. Allegiance, Power Faction, Station Precense 등으로 필터링합니다. 위치까지의 거리와 같은 다양한 속성별로 정렬하십시오.
Single Route Finder, Loop Route Finder 및 Multi Hop Trade Route Finder는 이제 Powers가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EDDB는 이제 EDSM과 완전히 연결됩니다. 이것은의 정리가 필요했습니다.
100 개의 시스템이 잘못되었거나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EDDB는 edsm / systems / pairs와 같은 이상한 점을 올바르게 매핑합니다. 이것은 현재 M Carinae, V2389 Orionis, C Puppis, Arti, Naraka 및 Alma 시스템이 EDDB에 두 번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 3 곳도 방송국입니다. 그것들은 실제 시스템과 실제 시스템으로 나뉘어졌으며 정확하게 할당되었습니다. 새 속성 is_rare가 야간 필수품에 추가되었습니다. json. 28-12-15 : 프론티어 개발에 대한 공개 서한 27-12-15 : 몇 가지 사소한 업데이트 : 스테이션 파인더의 설정 및 속성을 지금 바로 링크를 통해 북마크하고 다시로드 할 수 있습니다. Station Finder의 결과 테이블에 새로운 정렬 가능한 열이 추가되었습니다 : 가격 연령. nightly station. json 덤프에는 station. market_updated_at (마지막 가격 업데이트의 Unixtimestamp) 및 station. is_planetary라는 두 가지 새로운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Horizons가 출시됨에 따라 새로운 콘텐츠를 위해 EDDB를 최대한 준비하기 위해 많은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모든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역 유형 행성 전초 기지와 새로운 경제 식민지가 추가되었습니다. EDDN에서 알려지지 않은 역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그 가능성이 행성의 방송국이며 그 것으로서 태그가 붙어 있습니다. 또한 행성 스테이션에 대한 조선소 메시지가 거부됩니다. 완전한 EDDN 백 로그가 올바르게 다시 적용되었으며 모든 데이터가 가능한 한 많이 정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마커는 EDDB 전역의 행성 역을 반영합니다 - 단일 경로 찾기, 루프 경로 찾기 및 다중 홉 무역 경로 찾기에는 기본적으로 행성 스테이션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스테이션 필터에서 활성화해야합니다. 물론 상태가 프로필에 저장되고 있습니다! 버그를 찾았나요? 기능이 없습니까? 주저하지 말고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Powerplay 섹션이 개선되었습니다 - 더 많은 정보와보다 정확한 데이터! Powerplay 필터가 스테이션 파인더에 추가되었습니다. 야간 데이터 덤프가 v4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보다 정확한 Powerplay 정보, 스테이션 모듈 및 배송 정보가 포함됩니다. 변경 로그 읽기! 15-10-15 : EDDB는 자랑스럽게 선물합니다 : Station Search & Find! 우주선과 원하는 모듈을 판매하는 방송국을 찾으십시오. Allegiance, Star Distance, Landing Pad 등으로 필터링하십시오. 귀하의 위치까지 거리별로 정렬하십시오. 06-10-15 : 이제 EDDB가 새 서버에서 실행됩니다! 더 많은 RAM, 더 많은 CPU, 더 많은 SSD, 더 많은 성능! 21-09-15 : 이제 EDDB는 조선소 정보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EDN 데이터와 ROSS를 통한 수동 편집이 포함됩니다. EDDB에서 현재 판매중인 선박 목록이 스테이션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검색 기능이 나중에 추가됩니다! 17-09-15 : 마지막으로 링크 섹션이 추가되었습니다! 16-09-15 : 다시 많은 성능 최적화가 수행되었습니다. 많은 양의 기록 데이터가있는 스테이션 페이지가 더 빨리로드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점은 스테이션 페이지 맨 아래에 가장 수익성이 높은 10 개의 루프가있는 것입니다. 개요 상자에서 링크를 클릭하면 빠르게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즐겨! 14-09-15 : 가능하면 시스템 페이지에 Simbad Astronomical Database 링크가 추가되었습니다! 14-09-15 : 모든 스테이션 페이지가 미리 채워진 스테이션 정보가있는 단일 및 다중 홉 루트 트레이더에 대한 링크를 받았습니다. 이것은 스테이션 페이지에서 여전히 활성 상태였던 구형 Single Finder를 없애야합니다. 여전히 기능을 놓친 경우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13-09-15 : 대규모 코드 정리를 수행했습니다. 어떤 종류의 고장이라도보고하십시오! 모든 것이 매끄럽게 실행되어야하지만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01-07-15 : 전체 싱글 홉 경로 찾기가 수정되었으며 다른 필터와 마찬가지로 필터를 제공합니다. 즐겨! 21-06-15 : EDDB에 Powerplay 추가! 18-06-15 : 이제 EDDB는 EDDN 스키마 v2를 지원합니다! 16-05-15 : EDN 메시지 로그가 ROSS에 추가되었습니다. 가격 업데이트 스트림을 디버그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08-05-15 : 새로운 무역 도우미 : Loop Route Finder! 가까운 곳에서 높은 이익을 얻으십시오. 가능한 한 높은 이익을 얻고 싶다면 한번 사용해보십시오! 19-04-15 : 희귀 한 상품 및 Limpets 추가. 일부 방송국에서 불법이 될 가능성이있는 상품이므로 상품 목록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14-04-15 : 스타 필터에 대한 거리를 단일 경로 찾기에 추가했습니다. 15-03-15 : JSON 덤프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버전은 이제 v3입니다. 더 읽기! 14-03-15 : 오래되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는 것은 그것의 가치가 있었다! EDDB는 현재 멀티 홉 무역 루트 파인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05-02-15 : 많은 데이터 정리! 고 빈도 스테이션 (최소 5 개의 EDDN 전송)에는 더 이상 가짜 상품 목록이 없어야합니다. 역 차트도 이익을 얻습니다! 04-02-15 : 역 상품 시장 테이블에 새로운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 차트 기호가 가격 개발 차트를 엽니 다! 01-02-15 : EDDB 가족은 자랑스럽게 다음과 같은 내용을 제시합니다 : - 시골과 지역의 지도자.
EDDB의 백엔드입니다. Everbody는 EDDB에 대한 시스템 및 스테이션 정보를 추가 및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 싶어? FAQ를 읽어보십시오! 02-02-15 : JSON 덤프가 변경되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22-01-1 : 사용자 계정이 EDDB에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FAQ를 참조하십시오. 19-01-15 : 현재 EDDB의 핵심 데이터는 매일 밤마다 JSON으로 다운로드되어 다운로드됩니다. 18-01-15 : 지난 24 시간 동안 EDDB는 호스팅 문제로 인해 대규모 서버 지연이있었습니다. 이제 해결되었습니다. 15-01-15 : 역에서 별까지의 거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5-01-15 : 이제 새로운 검색 기능으로서의 상품 페이지! 구매 또는 판매하는 가장 가까운 방송국을 찾으십시오. 14-01-15 : 마지막 업데이트 정보를 상품 가격에 추가했습니다. 14-01-15 : Maddavo의 Market Share에서 Blackmarket / Max 정거장 착륙 패드 크기를 가져 왔습니다! 모든 방송국 목록에 정보가 표시됩니다. 또한 경로 필터가 추가되었습니다. 13-01-15 : 몇 가지 작은 버그를 수정하고 코드베이스를 정리했습니다. 예기치 않은 동작이 발생하면 언제든지 메시지를 보내주십시오.
포럼 스레드 : forums. frontier. co. uk/showthread. php? t=97059 불협화음 서버 : EDCD IRC 채널 : QuedetNet의 #eddb 버그 보고서 및 기능 요청 : github / themroc5 / eddb. io / issues /
&부; EDDB 2017 - Elite : Dangerous의 시스템, 기관, 역, 상품, 자재 및 무역 루트에 관한 사이트.
엘리트 : 위험한 거래 시스템은 수백 명의 AI 판매자에 의해 테스트되었습니다.
Elite : Dangerous의 초기 알파 버전이 전투에 집중하는 동안 Frontier의 무대 뒤에서 작업 한 Elite의 거대한 덩어리가있었습니다. 정당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Elite의 우주에서 수천 개의 시스템을 하나로 묶어 놓은 것입니다.
실제 선수들이 부족한 반면 Frontier는 수백 명의 AI 판매자로 구성된 팀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테스트했습니다.
엘리트 : 위험한 '경제 시뮬레이션은 복잡하고 복잡한 짐승입니다. 게임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테스트하려면 게임을 즐기는 데 수백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게임을하는 시간을 기록하고 거래를하고 결과를 수집해야합니다. 그것은 MiniElite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MiniElite는 "은하 경제 시장을 재빨리 반복하고 은하 경제 시장을 다듬을 수있는 독립 실행 형 프로그램"이라고 AI는 한 번에 최적의 무역 경로를 테스트하고 수 주 동안 게임 플레이를 단 몇 초 만에 테스트합니다 .
"MiniElite는 인구가 많은 수천 개의 시스템과 경제에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 제품의 공급 능력, 재고 수준, 구매 및 판매 가격을 정확히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간에 이동하여 일정한 행동 프로파일에 따라 사고 팔면서 자신의 배송을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시장에서 AI 트레이더를 발굴합니다. "
실제 상황 확인 :
복잡한 동안, 당신은 여전히 엘리트의 경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규칙은 물론 단순하고 보편적입니다.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물품을 생산하고, 공급이 풍부하며, 화물 수요가 높은 지역에서 가격이 높은 곳에서 물품을 판매합니다.
"엘리트 : 위험한 시장에는 상품 시장이있는 수천 개의 별 시스템이 있고 여러 개의 시장이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시장들 각각은 항성 표면에 존재합니다 - 일반적으로 행성 표면 위의 궤도 역 또는 스테이션.
"각 별 시스템은 농업, 산업, 하이테크, 추출, 정제 또는 서비스와 같은 다른 기본 유형의 경제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는 추출 및 정제와 같은 이러한 기본 사항을 혼합하여 사용합니다 (항상 그렇지는 않음). 같은 시스템. 상품의 관점에서 볼 때, 서비스 경제를 제외한 모든 국가는 소비할만한 품목을 생산합니다. 이것은 적극적인 무역 네트워크를 창출합니다. "
이 간단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무역 루트를 만들고, 하나의 시스템에있는 제품을 찾고, 다른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 및 판매하는 모든 방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각 시스템의 정부 유형은 특정 시장에서 개별 상품의 합법성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언가가가는'무정부 상태에서부터 특이한 엄격한 면책 조항이있는 신정 주의자들과 그 사이의 많은 포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따라서 당신이 노예 거래를 원한다면 일부 지역과 암시장에서 합법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리고 당신이 그 장소에서 일하기를 원할 최고의 가격을 원한다면 그것은 금지됩니다. 좀 더 위험한 태도 일 겁니다.
"행성의 종류, 화학 성분, 온도, 소행성 필드의 존재 여부 및 기타 천체가 시스템에 널리 퍼져있는 자원을 지배하므로 경제를 주도하고 생산되는 제품을 지배합니다."
"오늘날과 마찬가지로 공급 및 수요가 가격을 상승시킵니다. 엘리트 : 위험한 은하 시장은 서버 기반의 배경 거래 시뮬레이션을 기초로 사용합니다. 초기 공급 및 수요 수준은 현지 시스템 간의 거래를 통해 영향을받습니다. 이런 식으로 시장은 고립되어 있지 않고 가까운 이웃에게 영향을 미친다. 특정 상품의 공급이 증가하거나 감소하면 상인 (AI 또는 플레이어)이 공급 및 수요에 따라 가격을 급격히 조정하기 때문에 다른 지역 시스템의 가격 책정에도 영향을 미칠 것 "이라고 말했다.
시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장 규모가 작을수록 거래를 통해 시장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상품 가치가 높을수록 상품이 희귀 해 지므로 영향을 받기 쉽습니다.
"모든 개인 거래가 전체에 추가되고 중견 경제는 심지어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 사이의 공동 노력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우유 달리기'가 한동안 말라서 다른 곳을 보지 않을 수 있습니다. "
Alpha 4의 출시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Elite Dangerous.
엘리트 : 위험합니다.
프런티어 개발.
예, 이 사람은 저를 생각하는 골키퍼입니다.
31 명의 독자가 18 개의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소매업 자나 출판사에 대한 기사의 링크를 클릭하면 더 작은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를 사용하고 저장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나와 있습니다.
PC 게이머.
앤디는 엘리트에 대해 알고 싶다면 배웠습니다 : 우주선 전투 나 오큘 러스 구현과 같은 위험한 요소들. 그러나 당신이 진짜 뜨거운 행동에 대한 육즙이 많은 세부 사항을 원한다면 나와 함께 지내십시오. 다가오는 우주 시뮬레이션을위한 최근 뉴스 레터에서 개발 팀은 거래의 복잡함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있는 땀에 빠져 나간다.
프론티어 (Frontier)는 "규칙은 간단하고 보편적이며, 가격이 비싼 곳에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공급이 풍부하며, 수요가 많은 지역에서 판매합니다. 물론, 전투 기술을 연마하고 조금이라도 불법 복제를 싫어하는 사람들로 인해 A에서 B로 여행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쉽게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
경제는 상품 시장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그 중 수천 명이 게임의 많은 스타 시스템 전반에 걸쳐 존재합니다. 각 시스템은 자체 경제를 가지고 있으며, 예를 들어 농업, 산업, 하이테크, 추출, 정제 및 서비스를 나열하고 각 주요 유형은 하위 경제를 통해 더욱 전문화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장은 소수의 전문화 된 상품만을 생산할 것이기 때문에, 희귀 품 및 저렴한 가격을 탐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날의 세계 에서처럼 공급 및 수요가 가격을 유도합니다."라고 Frontier는 말합니다. "엘리트 : 위험한 은하계 시장은 서버 기반의 백그라운드 트레이딩 시뮬레이션을 기초로 사용합니다. 초기 공급 및 수요 수준은 지역 시스템 간의 거래를 통해 영향을받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시장은 고립되지 않고 가까운 이웃에 영향을 미치며, 특정 품목의 공급이 증가 또는 감소하면 다른 현지 시스템의 가격 결정에도 영향을 미치게된다. 거래자 (AI 또는 플레이어)는 공급 및 수요에 따라 가격을 급 준히 조정하기 때문이다. "
시장은 또한 선수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경제 규모가 작을수록 개인이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더 큰 금융 시스템조차도 일하는 그룹의 압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정부에 의해 더욱 복잡합니다. "각 시스템의 정부 유형은 '무엇이든'무정부 상태에서 독창적 인 엄격한 면세를 지닌 신정 조직에 이르기까지 특정 시장에서 개별 상품의 합법성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아마도 내가 가장 기대하는 것입니다. 무역 자체가 가장 흥미 진진한 전망은 아니지만, 그것이 암거래 시장 밀수의 일환 일 때 즉시 다른 의미를 취합니다.
개발자의 전체 업데이트를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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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인.
가장 간단한 형태로, 거래는 한 곳에서 시장 경제에 대한 상품과 상품을 구매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다른 곳에서 수익을 내기 위해 공급과 수요를 따르는 것입니다. 트레이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시스템의 가격과 물량이 변화하고 심지어 새로운 시스템이 식민지가되는 플레이어 활동에 기반한 경제의 동적 배경 시뮬레이션에 연결됩니다. [1]
상인들은 현금을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가 배를 잃어 버렸을 때 - 해적판이든 단순한 도킹 사고 든 - 화물은 보험에 들지 않습니다. 이런 이유로 신중한 상인은 결코 1 개의화물에 그들의 신용의 50 % 60 % 이상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골드 또는 선조 셀의 모든 마지막 비트로 화물창에 물건을 넣는 것이 얼마나 유혹 스러운지간에, 일반적으로 한 번에 모든 운전 자본을 잃을 위험이 없습니다.
덜 안전한 시스템의 거래자는 갑옷, 방패 및 무기를 사용하여 해적들의 공격을 차단하거나 탈출을위한 충분한 시간을 벌기 위해 노력합니다. 여분의 여유 공간이 많은 경우, 공격을 당하고 떠날 시간을 벌어야하는 경우 소량의 값싼 물건을 던져 버릴 수 있습니다. 저가의화물을 제트하는 것은 당신에게 초 공간으로의 점프를위한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선교위원회는 종종 특정 물품에 대해 특별한 보상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래서화물로 도착할 때 게시판을 먼저 확인하여 더 높은 이익을 올릴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은하지도는 한 시스템에서 높은 공급량을 NPC에서 다른 시스템으로 높은 수요로 보내는 기존 무역 경로를 추적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자신의 무역 루트를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무거운 거래로 인해, 당신은 높은 공급에서 낮은 공급까지, 또는 특정 상품에 대한 수요를 낮추기 위해 "시스템 건조를 피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역 루트가 안정적인 수입으로 유지 될 것이라는 것을 완전히 확신 할 수는 없습니다.
- 상품 시장은 해당 방송국에 대한 수요 / 공급을 보여줍니다. - 노트-
일부 NPC 거래자는 시스템에서 상점을 설정하고 스테이션 외부에서 위치를 방송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상품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 스테이션 시스템을 오가는 짧은 홉을 플레이어가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예가 럭셔리 아이템을 찾는 Seeking Luxuries 거래자이지만 이러한 거래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이익은 암시장 거래로 나타납니다.
순위 편집.
참고 - 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상품을 팔거나 (밀 금액을 기준으로 할 가능성이 높다) 밀수 또는 필수품을 운반하는 것을 포함하는 임무를 수행하여 무역 등급을 얻습니다. & # 160;
참고 - 많은 무역 (예 : 붐 타임 무역) / 밀수입은 계급으로 계산되지만 게임 내 무역 / 밀수익 통계에는 표시되지 않으며 파벌, 무역 계급, 돈과 같은 시간에 - 노트-
외부 도구 편집.
공지 사항 : 타사 프로그램은 Frontier 또는이 위키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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